Skip to content

**** ****

for my bad memories..

OpenGL 로 만드는 해석 모델 편집기..


요즘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OpenGL로 해석 모델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이래저래 문제도 많았는데..
하나둘씩 해결이 되고 있다..

투명문제도.. 텍스트 출력 속도도.. 해결이 되었음..

파트가 너무 많으면.. 인덱스 트랜스퍼가 너무 많다보니.. 느림..
이건 꼭 해결하고 넘어가야할 산…

아래는 인터넷상에 굴러다니는 모델을 불러온 화면..


Categorized as: Programm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