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로 계속 개발중..

OpenGL로.. 아직도 시간날때마다 CAE Pre Processing 프로그램을 개발중이다..
진전은 좀 되긴했다..
entity 선택하는 기능도 어느정도 된것 같고..
mask, unmask, transparency등등.. 몇가지 기능을 구현하였다..
물론 component, element, edge, node 등등.. 내부적으로 코드를 분리하고..
관련된 구조도 그에 맞게 구분하고 수정하였다..
현재는.. shell tri 구조만 지원..
앞으로 shell의 quad, solid의 tetra, hexa 형태의 요소도 지원해야한다..
(앞이 구만리군..)

UI는 현재 Tcl/Tk 를 붙여서 개발중이라 구린 UI를 탈피코자..
무단히 노력중이다..

툴바도 새로 만들고.. 팝업 메뉴도 새로 만들어서 사용중..
만들고 보니 좀 그럴싸하네? ㅎㅎ

이 글은 카테고리: Programming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