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기능은 완성..

이제 슬슬 OpenGL 에 대해서 감이오기 시작한다..
먼저 프레림은 Tcl/Tk로 잡아보았다..
Tcl/Tk는 아무래도 빠른시간안에 GUI를 만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OpenGL draw 퍼포먼스를 올리기위해..
GPU 메모리에 올리는 코드로 수정해보니.. 상당히 빨라졌다..
물론 백만개의 정점정도는.. 무난하다..
라이팅도 추가하고.. 여러 샘플의 obj 파일중 노말 정보가 없는 놈들은..
각 정점에 대한 노말을 계산해주니.. 이젠 그럴싸 하게 출력이된다..
또 페이스 선택기능도 이제 어느정도 되었고..
아직 정점, edge 선택 기능이 필요하긴하다..
또 캐드 파일도 불어와야 할텐데.. 이것도 좀 시간을 두고 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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